금요일날 시작을 했는데 오늘이 월요일이니까 벌써 4일째 되는 날이네요.

14일 프로그램에서 4일 왔으니 이제 10일밖에 안남음!!!!!!

근데 또, 4일 지났다고 너무 좋아하는거 보면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너무 혹독하다는 생각도 드네요ㅜㅜ


다른건 다 참겠는데,

피망, 샐러리............. 이 두개가 저를 죽이고 있어요ㅜㅜㅜㅜ

문의 해보니 피망, 샐러리가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해주는 야채라고 해서 SKIP하기도 그렇고;

걍 먹긴 먹는데 헛구역질도 하면서 겨우겨우 먹고 있네요...


이런 저런 생각도 많이 나고,

포기할까 생각도 하고 있던 찰나

주말에 가지 않았던 헬스장에 갔다 왔습니다ㅎㅎ

제 엄살인지는 몰라도

왠지 이정도 식단에 너무 무리해서 운동하면 쓰러질 것(?)같아

30분 뜀박질만 하다가 왔어요 ㅎㅎ


그런데..

그런데???

그런데!!!!



몸무게를 쟤봤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은 하지 않았지만, 다이어트를 시작하기전 76.75kg 까지 나간적이 있었기 때문에

정확히 4kg이나 빠지게 된거네요!!!!


잠시나마 그만두려고 했던 저를 올바른 길로 인도해준 체중계에게 감사하며ㅋㅋㅋ

남은 10일도

열심히x열심히x열심히x열심히x열심히 하다가 몸무게 빠져!!ㅋㅋㅋ♬


+)


친구집에서 피자를 시켜먹을때도 한조각도 먹지 않았던 내가 승리자!!!!!

(돈은 반을 냈지만, 먹었다고 치면 되잖아요?ㅋㅋ 살도 안찌고 안먹는게 훨 좋음!!!!이라고 세뇌중ㅠㅠㅠ)

암튼 내일도

퐈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