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분량이 함께 온 것 같은 크기네요.



딱 보기에도 신선해 보여요 :)



편지에 인사말과 함께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을 해주셨네요.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얼음팩 하나도 넣어주셨어요 :)



그럼 내용물을 한번 살펴볼까요?




음료라고는 블랙커피만 마셔야 하기 때문에 100% 아라비카 커피인 블루마운틴 블렌드가 왔네요.



웬 오렌지? 하고 자세히 살펴보니 자몽이었군요~



단백질을 보충하기 위한 달걀~ 토종란이라 그런지 더 믿음직 하네요 ㅎㅎ



미니토마토 -



저녁식사로 먹어야 할 소고기 -



피망과 미니토마토 -



식빵 -



제가 제일로 싫어하는 샐러리네요 ㅠㅠ




이 음식들을 가지고 내일 아침부터 프로그램이 시작됩니다.
이왕 하는거 제대로 해서 효과를 꼭 보고싶네요!